본문 바로가기

여행

[171112] 여행 1일차_저녁


(스스키노의 거리)



(NIKKA 상도 한장)



(타고 싶었던 트램이었는데 결국못탔네요, 모이와산 야경구경 갈때 이동 수단 중 하나입니다.)



(NIKKA 사진은 해당 위치에서 많이들 사진을 찍더라구요)



(SUAGE 에서 먹었던 수프카레입니다. 본점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, 밥위에 치즈도 한 장)



(닭고기가 들어있는 카레를 시켰는데 맛있었습니다. 당근도 고기도 다들 야들야들했어요)



(홋카이도로 혼자 떠나신 분과 저녁에 연락이 닿아서 같이 술 한잔을 하였는데, 하이네볼을 먹었는데 제 입맛엔 너무 밋밋했어요)



(꼬치 가격은 300엔 정도에서 크게 차이나지 않았던 것 같아요)



(일본의 술문화인지 모르겠지만, 따뜻한 사케를 가득따라 주셔서 저렇게 부어주셨습니다. 한잔에 300~350엔 정도였네요)